미디어센터

Home > 미디어센터 > REVIEWER

제목 노블 프리앰프의 존제론 ? 박0호
Hit: 2434 2014-12-06


소리 특성의 존제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얼마의 가격으로 환산이 될까요? ㅎㅎ

이전글
다음글 탄노이 오토그라프를 향한 마음의 여정
Coment
박형호  

[2014-12-24 13:18:45]

제 시스템 이군요. 사장님이 업글해 주신 노블 프리는 4웨이 7유닛 스피커, 그것도 키가 2미터이고 현존하는 스피커 유닛중 가장 섬세하고 확산성이 좋다는 아큐톤 유닛들로 이루어진 스피커 시스템의 한가운데에서 전체 시스템을 컨트롤하는 오케 스트라의 마에스트로 역할을 충실히 잘해 주고 있습니다. 아큐톤 다이아몬드 트위터는 워낙 예민해서 소스가 나쁘거나 시스템의 음의 흐름에서 막힘이 있으면 바로 그 결점을 드러내는 유닛인데.... 이 유닛들을 어르고 달래면서 제 시스템을 이끕니다. 여러 파워가 들락나락 거렸지만 프리는 꼼빡 않고 노블 프리로 고정 입니다.

대형기는 작은 음량에서도 소리가 아름답게 터져 준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정교한 튜닝이 필요 하거든요. 이제 에이징이 되는듯 점점 무르있고 있습니다. 거의 번데기가 나비가 되어 가는 과정에 5번의 탈피가 있다는데... 이 노블 프리는 얼마나 더 탈피를 할런지 저도 모릅니다. 이만하면 매우 좋구나 하는데도 어는순간 더 나아가는 프리의 성능을 보자면 예전의; 씨디와 음원을 모조리 다시 듣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프리 입니다. MBL 6010을 내보낸 넘 입니다. 이 노블 프리 앰프가 아폴로의 최상급기로써 아폴로가 세계 오디오 매니아의 가슴을 울릴 날이 멀지 않았을 거라고 믿습니다. 좋은 음악은 누가 뭐래도 금방 알아보게 되는 법이거든요.
 

[2015-10-30 01:57:17]

We couvd'le done with that insight early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