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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리는 수동 카메라 다루듯 관리자
Hit: 0 2017-11-13

수동 카메라의 장비로 요즈음과 같은 가을의 아름다움을 간직하려고 한다면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명하도록  핀트 조절은 필수 절차이듯

우리 가정에서 오디오에서 스피커를 설치 후 음악을 청취하며 체크하여야하는

필수 체크는 음상의 핀트 체크다. 

 

중음과 저음의 영역에서 스켓치효과가 있다면 스피커의 후면이 코너로써 각을 이루고

있는 구조에서 중음과 저음의 주파수가 뱅뱅 돌며 발생하는 현상으로 문제점 해결의 첫번째 입니다. 

 

중음과 고음 영역의 핀트가 좌우 일체감이 없고 스켓치 현상이 있다면 좌우 스피커의 토인각을 의심하시고

해결을 위한 접근을 하시면 됩니다.(솔로 가수의 목소리로 중.고음 영역 음상의 핀트를 조율 하세요.)

시스템 운영의 잘못으로 발생되는 소리의 스켓치 현상과 악기 고유의 뉘앙스를 분별 하시며

소리의 핀트 조율에 접근 하시면 좋은 결과를 누리시게 됩니다. 

 

악기 고유의 뉘앙스는 시각적으로 악기 배치의 원근감을 주기도 하지만

청취자의 내면에 깊이 파고드는 이야기가 악기 고유의 뉘앙스이므로 뉘앙스의 핀트를 최적화 하시려면

최소한 위의 두가지 핀트 조율을 하시어야 합니다. 

 

물속에 황금 물고기가 있으나 그물이 탁하면 보이지 않으나 물이 맑아지면 자연스럽게 황금 물고기는

물의 맑기에 비래하여 황금물고기의 지느러미 움직임의 선명도가  시야에 들어오듯이 말이죠. 

 

작은 노력이지만 이 작은 것을 간과하시면 흐른 물속의 물고기 지느러미의 뉘앙스가 보이지 않는것

같은 이치가 되며 그러한 음악은 죽은 음악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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